대선 ‘시원소주’ 웰빙 리뉴얼
대선 ‘시원소주’ 웰빙 리뉴얼
  • 이종근
  • 승인 2008.10.2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심층수에 스테비오사이드 첨가

부산·경남의 대표적인 소주전문 기업인 대선주조가 브랜드인 웰빙소주 시원이 보다 새로워진 모습으로 리뉴얼하여 출시된다.

이번 리뉴얼은 부드럽고 순한 맛을 지향하고, 보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분들의 기호에 맞추기 위해 진행됐으며, 라벨디자인을 비롯 주질 면에 리뉴얼도 진행됐다.

먼저 주질 면에서의 변화를 보면 첫 번째로 건강음료 등에 사용되고 있는 고감미의 스테비오사이드를 첨가해 제품 음용시 한층 더 부드러워진 맛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기존의 프리미엄 제품에만 첨가해 왔던 천연 미네랄인 해양심층수 미네랄을 시원소주 제품에까지 확대 첨가해, 우리 몸에서 부족하기 쉬운 각종 미네랄류의 보충을 도울 수 있도록 기능적인 측면의 보완도 이루어졌다. 장기 숙성된 증류식 소주 원액을 첨가 부드럽고 깊은 맛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기존 웰빙소주 시원 제품에 적용됐던 음향진동숙성공법을 강화ㆍ알코올과 물 분자간의 결합력을 더욱 강화해 주질의 부드러움과, 깨끗한 뒷맛을 강화했다.

기존 제품 라벨에 영문‘C1'을 전면에 부각시켰던 이전 제품 라벨과는 다르게 중심부에 한글로 제품명을 표기해 인지도를 높였으며, 시와 노래, 문화를 상징하는 칠엽수를 배치 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변신했다. 이와함께 한글 로고를 감싸고 있는 영문 'C'에는 초록빛이 점점 바다 빛깔로 변해가는 그라디에이션 효과를 주어 보다 시원하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