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인쇄·패러디 분야
다음달 22일까지 접수
커피 리큐르 분야 전 세계 판매량 1위인 ‘깔루아’의 광고를 내손으로 직접 제작해 보자.다음달 22일까지 접수
페르노리카코리아(대표 프랭크 라뻬르)는 ‘깔루아’ 제품의 감각과 개성을 표현하는 광고 공모전 ‘2008 깔루아 크리에이티브 어워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지면광고와 패러디 광고 두 부문으로 진행된다. 지면광고 공모전에서는 ‘깔루아로 만드는 다양한 칵테일’을 주제로 하는 인쇄광고를, 패러디 광고 공모전에서는 ‘깔루아가 거기 있었더라면’ 이란 주제로 깔루아가 들어있는 재미있는 사진을 만들면 된다.
총 700만 원의 상금이 준비돼 있으며 깔루아상 1팀에 500만 원, 큐어리어스상 1팀에 100만 원, 인기상 1팀에 100만 원 등 총 3개 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다.
패러디 광고의 경우 지난 20일부터 접수가 시작돼 다음달 2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지면 광고는 다음달 10일부터 22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응모작 접수는 페르노리카 코리아 홈페이지(www.pernod-ricard-korea.com)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다.
공모전 기간 동안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 중 매일 10명씩 추첨하여 커피 음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페르노리카코리아 공모전 운영 사무국에 전화(02-3466-5844)로 알아볼 수 있다.
한편 ‘깔루아’ 커피라는 뜻의 아라비아어로 이 제품은 커피 리큐르 분야에서 전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고 있으며 세계 20대 주류 브랜드에 포함된 첫 번째 리큐르 브랜드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