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수제전문점 ‘마노핀&카페’ 런칭
미스터피자 수제전문점 ‘마노핀&카페’ 런칭
  • 김아름
  • 승인 2008.10.2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이대 1호점 개점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는 오는 30일 최고급 수제머핀과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제머핀 전문 브랜드 ‘마노핀&카페’를 런칭한다하고 미스터피자 이대 1호점 옆에 1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마노핀&카페는 다양한 프리미엄 수제머핀을 매일 매장에서 신선하게 구워 제공하며 고품질 하와이언 코나 커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마노핀&카페의 ‘마노핀’은 ‘손’을 뜻하는 이탈리아어인 ‘마노’와 ‘머핀’의 합성어로 좋은 식재료로 정성껏 구운 최고급 ‘수제머핀’을 뜻 하며 여성 고객들의 가벼운 기분전환을 위한 간식은 물론,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기름에 튀기거나 당분 함량이 높았던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둬 견과류, 과일 등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매일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오븐에 구워 만들며 총 16가지 종류의 머핀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맛과 향의 세계 최고 품질의 마노핀 커피는 ‘커피의 여왕’이라 불리는 하와이언 코나 커피 원두를 사용해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만들어 부드럽고 향이 뛰어날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마노핀&카페는 런칭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첫인사를 하고자 다음달 3일 마노핀&카페 이대 1호점 매장에서 뉴욕의 거리를 그린 벽화 앞에 멋스러운 원목 벤치를 마련하고 마노핀&카페 매장을 찾는 연인들이 프로포즈 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올 가을 여자들을 위한 마노핀의 프로포즈’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미스터피자 황문구 대표이사는 “맛과 건강, 스타일까지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신개념 디저트 문화를 선사하고자 마노핀&카페를 런칭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마노핀&카페를 찾아 최고급 수제머핀과 코나 커피로 기분전환과 함께 삶의 여유가 묻어있는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