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 ‘차량 낙(樂)서’ 게릴라 캠페인
오비 ‘차량 낙(樂)서’ 게릴라 캠페인
  • 이종근
  • 승인 2008.10.3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잡기 일환 토요일엔 댄스 등 공연

오비맥주는 ‘톡!하게 산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11월 3일까지 서울 주요 상권과 대학가에서 “차량 낙(樂)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게릴라 이벤트는 카스의 네가지 브랜드 ‘카스후레쉬’, ‘카스레드’, ‘카스라이트’, ‘카스레몬’을 상징하는 톡!녀 4인과 함께 “톡!하게 사는 건 네모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본인의 생각을 자유롭게 정의해 외국수입차량에 낙서하면 된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톡!하게 산다’ 캠페인으로 거리 프로모션을 11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 서울 도심에서 진행한다. 거리 프로모션에서는 ‘차량 낙(樂)서’ 이벤트 외에 당신의 톡!한 삶을 응원하기 위한 ‘치어리더 공연’, ‘댄스팀 공연’, ‘힙합 농구 공연’ 등을 선보인다.

“차량 낙(樂)서” 이벤트에 참가한 시민들에게는 12월 6일 홍대클럽 캐치라이트에서 열리는 ‘The Real Tok!’ 파티 입장권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패션 아대를 증정한다.

이밖에, 12월 6일에는 한 겨울에 만나는 쿨 썸머 컨셉의 ‘The Real Tok’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마케팅팀 황인정상무는 “카스는 20대를 위한 젊은 브랜드다. 항상 젊은이들이 새로운 삶을 추구하길

바란다는 니즈를 반영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대들의 사고와 행동을 파악하고

그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 브랜드 가치를 더욱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