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텐비어 체험마케팅 실시
가르텐비어 체험마케팅 실시
  • 김아름
  • 승인 2008.11.1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샘플랩서...생맥주 및 수제소세지 시식

생맥주 프랜차이즈 가르텐비어(대표 한윤교)는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강남 센트럴 시티 내에 위치한 신개념 브랜드 체험공간인 '샘플랩'에서 생맥주 무료시음 및 수제소시지 시식회 등의 체험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르텐비어의 특허 냉각테이블과 아이스잔을 체험 존에 비치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바비큐한 수제그릴소시지도 함께 제공한다.

홍성종 해외사업 및 마케팅부 차장은 “금번 행사는 그 동안 가르텐비어가 지속적으로 펼쳐온 ‘체험 마케팅’의 한 맥락”이라고 밝히며 “샘플랩을 통해 가르텐비어를 홍보하고, 현장감 있는 고객들의 반응을 통해 브랜드 성장에 좋은 자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같은 체험 마케팅은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고객확보를 위해 가르텐비어가 지속적으로 펼쳐온 마케팅 기법으로 지난 해에는 롯데백화점 부평점 야외광장에서 '2007 비어 페스티벌' 행사에 참가, 무료 시음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부산국제영화제 공식파티인 ‘Tower Night Fever’행사와 영화'타짜' 및 '쏜다' 제작발표회에서도 무료 시음회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