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샘플랩서...생맥주 및 수제소세지 시식
생맥주 프랜차이즈 가르텐비어(대표 한윤교)는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강남 센트럴 시티 내에 위치한 신개념 브랜드 체험공간인 '샘플랩'에서 생맥주 무료시음 및 수제소시지 시식회 등의 체험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르텐비어의 특허 냉각테이블과 아이스잔을 체험 존에 비치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바비큐한 수제그릴소시지도 함께 제공한다.
홍성종 해외사업 및 마케팅부 차장은 “금번 행사는 그 동안 가르텐비어가 지속적으로 펼쳐온 ‘체험 마케팅’의 한 맥락”이라고 밝히며 “샘플랩을 통해 가르텐비어를 홍보하고, 현장감 있는 고객들의 반응을 통해 브랜드 성장에 좋은 자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같은 체험 마케팅은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고객확보를 위해 가르텐비어가 지속적으로 펼쳐온 마케팅 기법으로 지난 해에는 롯데백화점 부평점 야외광장에서 '2007 비어 페스티벌' 행사에 참가, 무료 시음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부산국제영화제 공식파티인 ‘Tower Night Fever’행사와 영화'타짜' 및 '쏜다' 제작발표회에서도 무료 시음회를 실시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