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익 17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익 17종 출시
  • 김아름
  • 승인 2008.11.2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트로씨티 카드지갑 등 경품 다양
온라인 예약시 콘서트, 뮤지컬 티켓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익 17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다음 달 17일부터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투썸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메트로시티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크리스마스 케익을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푸짐한 혜택도 마련됐다. 온라인 예약은 다음달 5일부터 가능하며 예약 고객은 크리스마스 케익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 카드지갑 역시 증정 받는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와인치즈케익3호 온라인 예약 고객 중 선착순 65명에게 박정현 & 알렉스의 '스위트 디셈버(Sweet December)' 콘서트 공연티켓 2매를, 선착순 150명에게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공연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생크림2단케익 예약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뮤지컬 '헤드윅' 공연티켓 2매를 선사한다. 예약한 크리스마스 케익은 12월 22일에서 25일 사이에 수령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에서 올해 선보인 크리스마스 케익들은 ‘실버벨’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특히 투썸 와인치즈케익은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와인무스와 환상의 조화를 이뤄낸다. 가격은 3만 원에서 4만2000원 선. 상큼한 요거맛 무스크림 사이에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필링을 샌드한 블루베리요거치즈 케익은 하얀색 요거무스 위에 깜찍한 트리를 장식하여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자아낸다. 가격은 2만6000원.

이외에도 요거생크림과 딸기가 어우러진 하트모양의 요거하트 케익(가격 2만9000원)과 크림치즈 플레인 요거트 생크림 시트 사이에 들어간 과일이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하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 요거치즈 케익(가격 26,000원) 등 각기 독특한 풍미와 다채로운 디자인을 갖췄다.

투썸사업부 이상철 이사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고품격 크리스마스 케익 17종을 선보였다”며 “2030 여성의 전폭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투썸플레이스는 메트로시티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한 크리스마스 케익 이벤트를 실시해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중시하는 타깃 고객층을 더욱 공략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