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황금한우를 찾아라’ 실시
롯데리아 ‘황금한우를 찾아라’ 실시
  • 김아름
  • 승인 2009.02.0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돈 상당 황금한우 주유권 등 경품 제공

롯데리아(대표 조영진)는 2월 한 달간 한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100% 한우로 만든 버거인 한우불고기버거와 한우스테이크버거를 비롯해 한우팩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고 1등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 5명에게는 10돈 상당의 황금 한우를 선물한다.

이 밖에 5만원 상당의 주유권과 5매의 제품교환권을 각각 100명에게 제공하며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2매/200명)과 문화상품권(1만원/500명), 한우불고기와 한우 스테이크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할인권(각각 50,000명)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또 스크래치 카드의 경품번호를 오디션잉글리시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누구든지 영어 회화 일주일 무료 이용권을 받아 볼 수 있다. 오디션잉글리시는 게임을 통해 영어 회화를 학습하는 기능성 온라인 게임으로 ‘온(ON) 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경기 침체의 장기화로 움츠린 고객들에게 작은 즐거움이라도 주고자 황금, 주유권, 제품교환권 등 실속 있는 경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롯데리아의 맛있는 제품, 즐거운 이벤트와 함께 행운 가득한 2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