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식품, 된장학교 2009 수강생 모집
샘표식품, 된장학교 2009 수강생 모집
  • 이은정
  • 승인 2009.02.17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대표 박진선)는 된장캠페인 일환으로 운영되고 있는 ‘샘표된장학교’ 올해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샘표된장캠페인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우리된장을 먹입시다’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고 있는 공익문화캠페인이다.

총 4강으로 운영되는 샘표된장학교에서는 우리가 된장을 먹어야만 하는 이유와 맛있는 된장 고르는 법 등 생활 속 숨겨진 된장이야기와 화학 조미료 없이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아이들이 손쉽게 된장과 친해질 수 있는 요리실습, 메주 만들기와 장 담그기 실습 등 실생활에서 직접 된장을 활용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배울 수 있다.

샘표된장학교 관계자는 “된장에 대해 배우고 직접 만들어 봄으로써 된장에 대한 효능과 효과 그리고 우리 된장이 지닌 의미를 알게 되는 경우가 많다”며 “아이들에게 우리 된장, 우리 맛에 대한 기호를 계속 유지 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는 부모의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다음달 1일까지 샘표된장캠페인 홈페이지 아이장(www.ijang.org)을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수강료는 2만원으로 다음달 11일에 첫 수업이 시작된다.

수업을 수료한 수강생들에게는 샘표 된장학교 인증 수료증 및 된장캠페인 선물세트를 증정, 샘표 이천공장을 방문할 기회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