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해피프러포즈 대작전
배스킨라빈스, 해피프러포즈 대작전
  • 김아름
  • 승인 2009.02.1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가 다음달 31일까지 해피 프러포즈 대작전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위해 출시된 러브 아이템을 구매한 후 영수증 쿠폰번호를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총 30여종의 공연 관람과 도서 등 문화상품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러브 아이템은 초콜릿 구두장식이 눈에 띄는 사랑의 발걸음,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해피핑크베어, 하트 선물 장식의 달콤한 선물 아이스크림 케이크부터 2월의 맛 신제품 박스 오브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블라스트와 파르페, 그리고, 핸드폰 고리로 사용할 수 있는 큐피트 베어와 아이스크림 슈 & 롤, 초콜릿으로 구성된 러브미 초콜릿 박스 등 총 10종이다. 이들 제품은 모두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을 재료로 사랑스러운 데코레이션이 더해져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 데이트와 선물용으로 마련됐다.

배스킨라빈스 러브 아이템 구매 후 해피포인트 결제 또는 적립 시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뮤지컬 렌트와 돈 주앙, 연극 39계단과 강풀의 순정만화, 프랑스 국립 퐁피두 센터 특별전, 그리고 12종의 도서를 비롯한 푸짐한 문화 상품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영수증 복권 발급은 3월 21일까지, 홈페이지 응모는 3울 3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