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45세 주부 대상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녹차 브랜드 설록에서 오는 22일까지 차와 차문화에 관심 있는 서울, 경기지역 25~45세 주부를 대상으로 ‘설록 핵심 프로슈머’를 모집한다.설록의 대표적인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인 ‘설록 핵심 프로슈머’는 제품 품평을 하는 것 이외에 직접 브랜드 담당자 입장이 되어 제품 서비스 및 프로모션과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 프로슈머 활동은 브랜드 캠프와 마케팅 포럼을 비롯, 제주 다원 및 공장 견학 등 다양한 행사로 보다 적극적인 프로슈머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는 연수 기회를 제공하고 분기별로 우수 활동자를 선별해 시상한다.
참가 지원은 지원서와 당사 제품에 대한 평가 이견서를 이메일(prosumer@amorepacific.com)로 제출하면 되고 당첨자 발표는 27일 설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설록은 2007년도부터 프로슈머단을 운영해오며 블로그를 통한 온라인 홍보활동과 제주 설록 다원을 방문해 녹차 생산 현장 및 제조과정의 안전성을 확인하고 차 문화를 체험하는 오프라인 활동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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