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커피 야구장 진출
에스프레소 커피 야구장 진출
  • 김아름
  • 승인 2009.04.0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리너스커피 부산 사직구장에 개점

WBC 이후 거세게 불고 있는 야구 열풍에 힘입어 야구장 내 에스프레소 전문점이 문을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부산 사직구장 1층에 야구 컨셉의 이색 매장 ‘부산 사직구장점’을 오픈했다. 야구장 내에 입점한 국내 최초의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의 유니폼 및 사인볼 등 야구 용품들과 야구 경기 사진, 사인 머그컵 등을 전시해 야구장의 느낌을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지난 4일 개막 경기 이후 선수들을 매장으로 초청해 일반 고객 대상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경기 관람 후 매장을 찾은 황혜인(25)씨는 “매장 내 선수들의 사인 유니폼, 경기 사진 등의 인테리어가 독특하다”며 “뜻하지 않게 사인도 받고, 커피가 있어 더욱 즐거운 야구 경기였다”고 말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시즌에만 열광하는 국내 야구 문화가 메이저리그나 일본리그처럼 1년 내내 사랑 받는 스포츠로 거듭나길 바라며 야구 컨셉의 매장으로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 사직구장과 롯데자인언츠와의 협력을 통해 선수 사인회, 경품 이벤트 등 야구팬들을 위한 이색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제리너스커피는 야구 컨셉의 ‘부산 사직구장점’ 외에도 와인과 함께 바다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부산 달맞이 공원점’, 아침이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조식베이커리뷔페를 운영 중인 ‘무교점’ 등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