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닥터유 서포터즈’ 대모집
오리온 ‘닥터유 서포터즈’ 대모집
  • 이은정
  • 승인 2009.04.1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까지 5명

"닥터유 서포터즈를 찾습니다."

오리온 ‘닥터유’가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 소비자의 의견을 가까이 듣기 위해 닥터유 홈페이지(www.dr-you.co.kr) 내에 소비자 커뮤니티를 개설하는 동시에 닥터유 서포터즈 5명도 함께 모집한다.

닥터유 커뮤니티의 이름은 You cafe로서 소비자(You)를 위한 정보의 장(場)을 의미하는데 월별 미션, 파티 지원 등 유익하고 흥미진진한 이벤트들이 연중무휴 진행된다.

이 밖에 소비자 웹진, 설문조사 등 건강한 삶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도 제공해 건강한 사람들이 즐기는 커뮤니티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닥터유 서포터즈가 되고 싶은 소비자는 내달 31일까지 닥터유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자기소개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선정된 닥터유 서포터즈는 직접 닥터유 제품에 대한 모니터와 품질유지향상에 참여하는 역할을 하게 되고 현금 500만 원(100만 원/1인), 닥터유 광고촬영현장 체험 등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그 외에도 5월 31일까지 You cafe 안에 마련된 ‘닥터유 앨범’, ‘닥터유 파티’, ‘닥터유 키친’ 등의 게시판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을 선정해 폴라로이드 카메라, 공기 청정기, 닥터유 고급 장바구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식품업계에서는 이처럼 일반 소비자들로부터 직접 제품에 대한 의견을 듣고 반영하는 프로그램이 늘어나고 있다. 동원F&B의 ‘동원몰 서포터즈’, 풀무원의 ‘e-fresh’, 아모레퍼시픽의 '설록 핵심 프로슈머' 등 다양한 이름과 형태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