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스타우트·S맥주, 문화마케팅
하이트 스타우트·S맥주, 문화마케팅
  • 이은정
  • 승인 2009.04.3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맥주(대표 김지현)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흑맥주 ‘스타우트’와 식이섬유함유맥주 ‘S(에스)’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와 손잡고 본격적인 문화 마케팅을 전개한다.

스타우트와 S맥주는 오는 1일부터 코엑스아티움 개관 기념공연으로 선정된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의 공식후원 브랜드로 활동하며 공연기간 동안 관람권 증정 이벤트 및 무료 시음회 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1일부터 22일까지 스타우트와 S맥주의 브랜드 홈페이지 (www.stoutbeer.co.kr / www.s-beer.com) 에서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관람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구나 쉽게 풀 수 있는 간단한 퀴즈형식의 이벤트로 응모자 중 브랜드 별로 각각 20명씩 총 40명(S석 20명, A석 20명)을 추첨해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아울러 ‘형제는 용감했다’의 공연장인 코엑스아티움에서도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공연장 입구에서는 공연 시작전과 1부와 2부 사이 휴식시간을 이용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타우트와 S맥주의 무료 시음회를 진행하고 스타우트와 S맥주 지정석을 별도로 운영해 지정석에서 공연을 즐긴 관람객들에게 스타우트와 S맥주 패키지를 선물해 줄 예정이다.

공연이 끝나고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는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형제는 용감했다’ 공연티켓을 지참하고 코엑스몰 지하에 위치한 카페펍 ‘JUGJUG’를 방문하면 스타우트나 S맥주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해 준다.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박종선 상무는 “불경기 여파로 인해 공연 관람과 같은 문화생활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과 침체된 공연시장 활성화를 위해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와 문화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타우트와 S맥주는 적극적인 문화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선물하고 문화예술계 발전에도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