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에코-스노우세트’
엔제리너스커피, ‘에코-스노우세트’
  • 김아름
  • 승인 2009.05.0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웰빙 제품을 주원료로 한 여름 음료 엔제린스노우 ‘홍시’, ‘블루베리’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에코-스노우세트' 이벤트 등 다양한 실속 행사를 진행한다.

‘에코-스노우세트’는 엔제린스노우 1잔과 일반음료 1잔, 친환경 에코백(Eco-bag)으로 구성된 5월 한정세트로 아메리카노를 일반음료로 선택할 경우 정상가에서 약 35% 할인된 1만2000원에 즐길 수 있는 실속 메뉴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된 에코백은 장바구니, 휴가철 패션 가방 등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단품으로는 1만 원에 구입 가능하다.

아울러 엔제리너스커피의 여름 대표 음료 이름을 맞추는 ‘엔제린스노우 퀴즈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홈페이지(www.angelinus.co.kr)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 구매 영수증의 경품번호와 정답을 입력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가정용 에스프레소머신, 노보텔강남숙박권/부페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엔제리너스 기프트카드 등 실속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천사가 내려준 눈처럼 감미롭고 시원한 음료를 뜻하는 ‘엔제린스노우’는 얼음을 분쇄하여 청량감과 시원함을 한층 강화한 엔제리너스커피의 대표적인 여름 음료로 그린티, 딸기, 망고, 요거트, 드림카카오, 팥빙수 등 기존 12종에 홍시, 블루베리 등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 총 14종의 메뉴를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