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 봄봄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대선주조, 봄봄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 이은정
  • 승인 2009.05.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의 대표 소주업체 대선주조(대표 주양일)가 총 650만 원 상당의 신제품 ‘봄봄’ 의 셔츠 디자인 공모전을 5월 4일부터 6월 3일까지 경남 부산지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국내에서 가장 낮은 도수인 16.7도의 ‘봄봄’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봄봄’을 컨셉으로 제품의 특성과 감성을 셔츠 디자인을 통해 표현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단 디자인 시 ‘봄봄’ 브랜드 명은 반드시 표기해야 한다.

‘봄봄’의 브랜드 컨셉은 저도 소주의 부드럽고 순한 맛을 표현하는 순수, 국내에서 가장 도수가 낮은 새롭고 깨끗한 맛의 새로움, 순수한 느낌의 새로운 매력이 마음을 설레게 한다는 이끌림의 세 가지다.

디자인 평가는 세가지 브랜드 컨셉을 토대로 이루어지며 전문가(50%)와 ‘봄봄’마케팅팀(50%)의 1차 심사를 거쳐 선발된 입상작을 홈페이지 투표(50%)와 전문가 심사(50%)를 통해 최종 선발한다.

이번 공모전에서 채택된 디자인은 실제 셔츠로 제작하여 부산 지역의 핵심 상권 업소를 대상으로 근무복으로 제공된다.

대선주조 주양일 대표는“‘봄봄’출시와 더불어 부산지역의 대학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창의적이고 개성있는 아이디어를 이번 ‘봄봄’ 프로모션에 적극 반영하겠다”며 공모전 개최 취지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참가 희망자는 웹하드 (http://bombomsoju.webhard.co.kr / ID : bombom, PW : 0167 )에서 BI를 다운로드 후 최종 디자인 파일(AI파일)을 제출하면 되고 1인 3작품까지 출품(개인별, 단체별 출품 가능) 가능하다. 당첨자는 6월 11일 ‘봄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대상 1명에게는 장학금 300만 원, 최우수상 2명은 장학금 100만 원, 우수상 5명은 장학금 20만 원, 참가상 50명에게는 ‘봄봄’ 1박스 교환권이 수여된다.

공모전의 출품작은 반환되지 않으며, 저작권 및 소유권은 ‘봄봄’에 귀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