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S맥주 여대생 홍보대사 공모
하이트 S맥주 여대생 홍보대사 공모
  • 이은정
  • 승인 2009.05.1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맥주(대표 김지현)의 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 ‘S(에스)’맥주가 끼와 재능이 넘치는 여대생 홍보대사를 공개 모집한다.

‘이기적인 그녀의 맥주-S’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S맥주 여대생 홍보대사 모집은 서류전형, 면접, 프리젠테이션 등의 심사과정을 통해 2명의 여대생을 최종 선발하며 취업난에 시달리는 여대생들에게 실질적인 마케팅 현장 체험을 제공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S맥주 홍보대사에 선발되면 S맥주의 다양한 공식행사 참석은 물론 5개월 간의 중앙엔터테인먼트앤드스포츠 마케팅 인턴사원과 최대 3000만 원 규모의 S맥주 써머파티 이벤트를 직접 기획하고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내달 21일까지 S맥주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이뤄지며 4년제 대학 재학 및 휴학 중인 만 24세 이하의 여대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심사 발표는 6월 26일 S맥주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를 통해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S맥주 홈페이지((www.s-beer.com) 이벤트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S맥주는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돼 있어 일반맥주와 달리 체내에 과다 영양분 흡수를 억제하고 장 운동을 촉진시켜 체형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