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양 ‘4년근 뿌리홍삼 업그레이드 대잔치’
천지양 ‘4년근 뿌리홍삼 업그레이드 대잔치’
  • 김윤경
  • 승인 2009.06.0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양(대표 박상태)은 한 등급 업그레이드 된 뿌리 홍삼을 구매할 수 있는 ‘4년근 뿌리홍삼 업그레이드 대잔치’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년근 뿌리 홍삼을 구매하는 경우에 해당, 예를 들어 지삼 20지 가격 기준의 뿌리 홍삼 구매 시에는 뿌리홍삼 천삼 40지 뿌리홍삼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방식이다.

더불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뿌리홍삼 구매 시 고려홍삼절편삼(6팩)을 추가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뿌리홍삼은 ‘인삼산업법’에서 정해진 기준에 따라 품질 기준이 엄격하게 관리되므로 순수 국내산 홍삼만이 뿌리홍삼으로 가공이 가능하고 국내 생산량 중에서도 약 30%정도만 등급화 될 수 있어 다양한 종류의 뿌리홍삼을 만날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다는 것.

또 뿌리홍삼은 등급에 따라 천, 지, 양 삼으로 나뉘고 등급 중에도 굵기에 따라 10~50지까지 분류되며 등급의 결정은 인삼검사소 또는 대행기간에서 개별검사를 통해 등급을 결정, 검사필증을 부착하므로 검사필증이 부착돼 있어야 정품 홍삼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천지양은 “천지양이 작년 가을에 농협을 통해 수매한 국내산 인삼이 햇홍삼으로 가공되어 본격적인 출하가 시작됨에 다라 풍부한 물량이 확보돼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산 4년근 뿌리홍삼의 우수성을 알리고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7월 11일까지 41일간 진행되며 홈페이지(www.hongsam.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