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쿨팩’
엔제리너스커피 ‘쿨팩’
  • 김윤경
  • 승인 2009.07.1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리너스커피가 오는 17일부터 여름 메뉴 ‘쿨팩(Cool Pack)’을 선보인다.

‘쿨팩’은 엔제린스노우 그린티 프라페, 아메리카노, 번(Bun)으로 특별 구성된 여름 메뉴다 .

‘쿨팩’ 구매 고객에게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 리퍼블릭의 ‘폴리네시아 프레시 아쿠아 마스크시트’를 선착순(3만명) 증정한다.

최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 ‘엔제린스노우 그린티 프라페’는 엔제리너스커피의 여름 대표음료로 녹차 가루와 휘핑 크림이 어우러져 한층 부드럽고 풍부한 녹차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

또한 ‘번’은 매장에서 갓 구워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으로 은은한 커피 향의 ‘오리지널 번’과 진한 치즈 맛의 ‘치즈 번’ 중 선택 가능하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쿨팩은 무더운 여름철 엔제리너스커피에서 즐기는 상쾌한 여유와 함께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실속 메뉴”라며 “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마음도 피부도 건강한 여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은 9600원.

한편 엔제리너스커피는 이달 말까지 롯데닷컴과 함께 ‘천사와 떠나는 바캉스’를 진행한다. 롯데닷컴 홈페이지(www.lotte.com)에 로그인한 후 엔제리너스커피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 16자리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다 샌들, 만다리나덕 여행가방, 시슬리 선크림 등 휴가철 필수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