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추석 앞두고 홍삼 선물 세트 출시
일화, 추석 앞두고 홍삼 선물 세트 출시
  • 김현옥
  • 승인 2009.09.2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오자보감' '에스미인' '홍삼아이튼튼' '홍삼진액 플러스'

일화(대표 이성균)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홍삼 선물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6년근 홍삼을 주성분으로 하는 일화 홍삼 선물 세트는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이는 가족 간의 정을 나누는 것은 물론, 부모님과 자녀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홍삼오자보감'은 6년근 홍삼 원액에 신장을 보호하고 남성의 기력 증진에 좋다고 알려진 오자(구기자, 오미자, 토사자, 사상자, 복분자) 성분이 조화롭게 배합된 제품이다.

이란산 석류 과즙과 6년근 고려홍삼농축액, 산삼배양근농축액 및 각종 국산 과실액을 혼합하여 만든 '에스미인'은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인삼 사포닌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여성에게 좋다.

'홍삼아이튼튼'은 홍삼농축액에 자일리톨, 식물 추출액과 칼슘, 비타민 등을 배합하고 홍삼 특유의 쓴 맛 대신 초콜릿 향을 가미해 성장기 어린이의 입맛과 건강을 고려한 제품이다.

2009년 프로야구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기아타이거즈 선수들이 마시는 공식 홍삼 제품이기도 한 '홍삼진액 플러스'는 6년근 홍삼 원액에 흑마늘 성분, 그리고 둥글레, 황기, 영지 등 국산 생약제가 첨가된 홍삼 제품이다.

일화 인삼사업팀 관계자는 “일화 홍삼 선물 세트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출시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추석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추석 선물 세트 이외에도 캔디, 정과, 양갱, 차류 등 ㈜일화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인삼, 홍삼 제품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