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특수로 판촉 열기
홍삼, 특수로 판촉 열기
  • 김윤경
  • 승인 2009.09.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선물에 신종 플루 겹쳐 수요 급증

가을철 신종플루 확산이 우려되는 가운데 민족 최대의 추석명절을 앞두고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홍삼 선물 수요가 급증하면서 관련 업체들의 판촉활동이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한국인삼공사(대표 전상대)는 내달 2일까지 구매 금액 당 ‘정관장’ 상품권 지급 또는 멤버스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건강드림 희망드림’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구매 금액이 15만 원 이상인 경우 상품권 1만 원권 또는 포인트 1만 점, 30만 원 이상은 상품권 2만 원권 또는 포인트 2만점, 45만 원 이상은 상품권 3만 원권 또는 포인트 3만 점, 60만 원 이상은 상품권 4만 원권 또는 포인트 4만 점을 증정 또는 적립해 준다. 또한 행사기간 중 멤버스 포인트로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겐 사용한 포인트의 30%를 적립해 주며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글라스락’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동원F&B(대표 김해관)의 홍삼브랜드 천지인은 내달 5일까지 ‘정성가득 건강가득’ 대잔치를 시행한다.천지인의 특정 행사 상품을 7~10개 구입할 경우 하나 더 제공하는 ‘넉넉함이 가득 테마 이벤트’, 초고압 홍삼정 세트(90g×2병)을 30% 인하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알뜰함이 가득 테마 이벤트’, 홍천맥 홍천애 키즈홀짱 홍삼액을 7만5000원으로 균일가 제공하는 ‘특별함이 가득 테마 이벤트’ 등으로 진행한다.

NH한삼인(대표 김일군)은 내달 3일까지 ‘한가위엔 한삼인! 풍성한 추석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품목인 양삼 30지(600g) 혹은 절삼(600g) 구입 시 홍삼정골드(50g)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500개 한정) 10만 원 이상 구매시 1만 원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해 10%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시 홍삼과 비타민C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홍콤C(80g)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BC 혹은 KB카트로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천지양(대표 박상태)은 궁중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명품 홍삼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천지양 매장 내 ‘명품홍삼전 DP ZONE’을 마련, 궁중선물세트 7종과 고려홍삼정을 비롯해 자사 인기상품 중심으로 전시 판매한다. 또한 천지양 가족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겐 홍삼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한가위 가족사랑 홍삼전 하나 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