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미에로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
현대약품,‘미에로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
  • 김윤경
  • 승인 2009.11.3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7일까지...미에로 홈페이지서 응모

현대약품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미에로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 실시한다. 오는 12월 7일까지 새롭게 리뉴얼된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에서 간단한 자기소개서를 포함한 양식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지원 가능하다.

‘미에로 서포터즈’로 선정된 4명에게는 미에로 제품 프로모션 및 다양한 마케팅 행사 참여 등의 기회가 주어지며 결과는 12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6개월 동안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온·오프상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될 ‘미에로 서포터즈’는 월 2회 정기미팅 참석, 월 1회 미에로 제품 관련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등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미에로 제품을 제공 받게 되며,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대약품 김운성 상무는 “트렌디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는미에로 제품 마케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대약품은 미에로 서포터즈들이 보다 적극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대학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창의적이고 실질적인 마케팅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약품은 지난 20일, 미에로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여 보다 업그레이드 되고 다양해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명 레시피 블로그를 섭외하여 매주 미에로 제품을 활용한 새로운 레시피 정보를 제공하는 ‘미에로레시피’ 코너를 신설했고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로 구성된 권동욱 작가의 ‘미에로테라피 카툰’, 매달 유명 아티스트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미에로뮤직’ 등 기존의 코너들은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현대약품은 12월 21일까지 ‘미에로 DIY 레시피 올리고 백화점 상품권 받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에로화이바와 미에로뷰티엔 등 미에로 전 제품을 이용한 자기만의 특별 레시피를 미에로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