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양 ‘홍3의 달’ 선물 대축제
천지양 ‘홍3의 달’ 선물 대축제
  • 정심교
  • 승인 2010.03.0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키즈군 구매 시 김연아 저서 증정

홍삼전문기업 천지양(대표 박상태)은 3월 한 달을 ‘홍삼의 달’로 정하고 선물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 진행하는 ‘홍삼의 달 선물 대축제’는 숫자 3의 발음이 홍삼의 ‘삼(蔘)’과 같은 점을 활용해 우리 땅에서 나는 우수한 고려홍삼을 더 많이 알리고 홍삼시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중 홍삼 키즈군 3종(홍삼아이 프리미엄, 홍삼동이 프리미엄, 홍삼친구) 중 한 제품만 구매해도 피겨퀸 김연아의 자전에세이 '김연아의 7분 드라마' 책을, ‘사포닌 골드(60포 한정)’를 구매하는 모든 구매객들에게는 초등생 전용 홍삼제품인 ‘홍삼동이 프리미엄’을 증정한다.

또한, 3이 들어간 날인 13, 23, 30, 31일에는 천지양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천지양 홍삼진액, 홍삼 절편삼으로 구성된 ‘궁중선물세트 궁’을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4월 9일 천지양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단, 천지양 할인매장에서는 실시되지 않는다.

천지양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년 ‘홍삼의 달’ 행사를 실시해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면서 우수한 고려홍삼을 더 많이 알리고자 한다”며 “환절기 건강, 면역력 증진과 기력회복에 도움이 되는 홍삼으로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