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이장군과 함께 하는 어린이 영어캠프’
정관장 ‘홍이장군과 함께 하는 어린이 영어캠프’
  • 정심교
  • 승인 2010.06.10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삼공사 8월16~19일 개최

한국인삼공사가 매년 여름방학에 개최하는 ‘홍이장군과 함께하는 신나는 어린이 영어캠프’가 오는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3박4일간 충남 조치원 고려대 세종캠퍼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오는 15일부터 7월 3일까지 어린이 홍삼제품 '홍이장군' 및 '홍이장군 올튼'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고려대 국제어학원과 자매결연된 캐나다 초등학교 교사가 강사로 참여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정관장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5학년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 학생에게는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영어구사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부모님과 참가 어린이들이 캠프기간 중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정관장 캠프 우체통’을 운영하며 캠프기간 학생들에게 홍이장군, 비타센스, 홍삼음료 등 다양한 홍삼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김영문 인삼공사 고객가치혁신팀장은 "정관장 캠프는 그간 참가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아 학부모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캠프로 조기에 마감된다"며 "어린이의 활동모습을 멤버스 홈페이지에서 동영상과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학부모 안심 서비스’를 실시해 학부모가 안심하고 자녀를 캠프에 보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프의 참가 대상자는 오는 7월 6일 정관장 멤버스 홈페이지(www.kgcmembers.or.kr)를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상담실(전화 1588-2304)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