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커피 ‘30주년’ 기념 아이폰용 앱 무료 배포
맥심 커피 ‘30주년’ 기념 아이폰용 앱 무료 배포
  • 최승근
  • 승인 2010.06.2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터리 관리 유틸리티 패키지 및 커피 레시피 게임 포함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맥심 커피 탄생 ‘30주년’을 맞아 아이폰 기반의 크리에이티브가 강조된 커피 레시피 게임과 유료로만 배포됐던 배터리 관리 유틸리티를 패키지로 묶어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에 배포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은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맥심’으로 검색 가능하며 ‘Maxim 30th’라는 이름으로 등록돼 있다.

아울러 사용자들에게 배터리의 유효수명과 배터리 충전에 대한 기록을 제공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맥심 커피를 이용한 다양한 아이스커피 레시피 및 커피를 빨리 녹이는 게임을 제공해 유용함과 즐거움 모두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동서식품은 이번 맥심 30주년 아이폰 앱 배포를 기념하고 많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아이패드 및 아이폰 액세서리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당첨자는 앱을 다운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뤄지며 ‘맥심 아이스 커피를 녹여라!’의 게임 참여자 중 최고 랭킹을 획득한 고객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최근 기업홍보용 앱이 단순 게임과 금융솔루션 위주였다면 이번 ‘맥심 30주년’ 기념 앱은 고객에게 좋은 정보와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고, 중∙장기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맥심 30주년 앱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이 동서식품에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