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일동후디스, 친환경 추석선물세트 출시
[새상품]일동후디스, 친환경 추석선물세트 출시
  • 최대진
  • 승인 2010.09.0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차·건강기능영양식품·유기농 세트 등 다양한 구성

일동후디스(대표이사 이금기)는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온 가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초유, 건강차, 건강기능 영양식품, 유기농·웰빙 세트 등 친환경 식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대형매장과 마이베이비(www.mibaby.com) 등에서 판매한다.

초유제품 선물세트는 각종 면역성분과 성장인자가 함유돼 건강식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건강차 세트는 천연견과류와 식물성 영양성분을 함유해 온가족 영양 간식으로 제격인 웰빙 건강차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건양밀과 호두·잣·율무차 세트가 있다.

유기농·웰빙 건강세트는 친환경 유기농 원료를 엄선해 만든 신선식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100% 유기농 ‘올리브 오일세트’, ‘마운틴 커피’, ‘디킨스 유기농 과일잼’, ‘유기농 주스’와 ‘웰빙 두유’, ‘핫초코 세트’가 있다. 건강차 세트와 유기농·웰빙 건강세트는 1만원에서 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건강기능·영양식품 세트는 고품질의 원료만 엄선해 영양가치가 뛰어난 건강·기능성 식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성인을 위한 ‘초유의 힘’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초유 플러스 키드’는 청정지역 뉴질랜드, 호주의 고품질 초유로 만든 영양식품으로 면역력을 강화하고 어린이 성장 발육에 도움을 준다.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는 항산화 영양 비타민C가 듬뿍 들어간 ‘비타 C플러스’와 관절과 연골에 좋은 ‘글루코사민’, 갱년기 예방·개선을 돕는 ‘감마리놀레산’, 콜레스테롤 개선과 두뇌 영양에 좋은 ‘오메가3 EPA/DHA’가 있다. 또한 아기의 성장발달을 돕는 ‘헤모틴틴베이비’, ‘헤모틴틴키드’가 있다. 이 밖에 산모의 모유수유를 돕는 ‘모유보감’, 자연영양소가 풍부한 양유로 만든 영양보충식 ‘하이뮨’이 있다. 가격대는 2만원에서 16만원으로 연령대와 용도에 맞춰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