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인삼·홍삼 제품 40% 할인
웅진식품, 인삼·홍삼 제품 40% 할인
  • 정심교
  • 승인 2010.10.13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형 온라인쇼핑몰 리뉴얼 기념행사
가입 또는 회원정보 수정 시 쿠폰 발급

웅진식품(대표 유재면)이 온라인 쇼핑몰 ‘햇살 e-Shop(http://eshop.wjfood.co.kr)’의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를 수정한 고객 전원에게 인홍삼 제품 4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햇살 e-Shop’ 리뉴얼은 소풍, 집들이, 명절, 여행 등 관련 테마에 따라 구성된 세트상품들을 쇼핑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또한 온라인 최저가를 지향하는 공동구매 섹션에서는 월별 준비된 한정수량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은 결제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을 진행하며, 결제 시에는 웅진 페이프리 포인트로도 결제 가능하다.

‘햇살 e-Shop’에서는 음료, 시리얼, 식초, 홍삼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인기가 높은 웅진식품의 ‘장쾌삼’은 한국인의 25%가 흡수하지 못하는 사포닌을 발효해 누구나 체내에서 흡수해 효과를 볼 수 있게 만든 6년근 국내산 발효홍삼제품으로 진액, 절편, 어린이 홍삼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웅진식품 특수영업본부 이연승 과장은 “웅진식품의 온라인 쇼핑몰 ‘햇살 e-Shop’은 소풍, 명절 등 상황 별 테마를 적용, 고객들이 더욱 편리한 쇼핑을 값싸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홍삼 40% 할인 이벤트는 그동안의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에서 마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