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산들애, 설맞이 쿠킹 클래스 참가자 모집
CJ 산들애, 설맞이 쿠킹 클래스 참가자 모집
  • 최승근
  • 승인 2010.12.30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자연재료 산들애가 ‘요리감독 김수진 원장과 함께 하는 자연재료 산들애 설맞이 쿠킹클래스’의 참가자를 1월 12일까지 모집한다.

1월 19일 ‘설맞이 명절음식’을 주제로 진행될 ‘산들애 쿠킹클래스’에서는 자연재료 산들애를 이용한 손쉽고 특별한 레시피의 명절음식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강의는 새로운 기묘년, 우리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산들애 횡성한우를 이용한 떡잡채’와 ‘산들애 국내산 해물을 이용한 석류 만두탕’ 등 평소에 맛보지 못한 특별한 설음식을 배울 수 있어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 신청은 대한민국 주부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산들애 공식 브랜드 카페 ‘웰빙 마을 산들이네 집’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 발표는 1월 14일, 산들애 브랜드 카페를 통해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할 예정이다.

‘산들애 쿠킹클래스’는 2010년 9월부터 매월 진행되고 있으며, 자연 재료로 만들어진 산들애를 활용한 계절 별미 및 보양식 등 다양한 요리정보와 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부들 사이에서는 국내 최초 요리감독으로도 유명한 한식 전문가 김수진 원장에게 직접 요리를 배울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산들애 브랜드 카페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