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업계 12월 행사
패스트푸드업계 12월 행사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분위기가 달아오르며 패스트푸드업계는 들뜬 고객들의 마음을 잡기위해 다양한 행사와 선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이 달 출시한 쌀 응용 햄버거인 ‘버거짱’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프트콘 무료교환권을 제공한다.

또 치킨버거를 기존의 2000원에서 15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최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반지의 제왕’과의 공동 마케팅으로 한번에 7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반지의 제왕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2004년 반지의 제왕 캘린더’를 증정한다.

이 외에 롯데리아 고객카드를 통한 경품도 따로 준비돼 있다.

맥도날드는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햄버거, 음료 등 천원짜리 메뉴 한 가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파파이스는 ‘파파이스 통 큰 페스티벌’을 실시, 이달 가족을 위한 ‘쉬림프 피터팬 세트’와 연인을 위한 ‘러브미텐더 팅커벨 세트’ 등 2가지의 세트 메뉴를 마련해 100% 당첨 선물 행사와 함께 선보인다.

두 가지의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곰인형, 피터팬 수첩, 핸드크림, 각종 사이드 메뉴 등을 제공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KFC는 인기메뉴 징거버거가 96년 출시된 이래 지난 6월까지 4700만개 판매를 돌파,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연말연시 주변의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 중이다.

한편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도 12월 한달간 OK캐쉬백카드를 소지하고 5만원 이상 결재하는 고객과, LG카드로 4만원이상 결재하는 고객에게 2004년에 매월 한가지씩 사용할 수 있는 총 7만원 상당의 쿠폰 달력을 선물한다.

또 행사기간동안 12월의 음료 ‘디셈버 스트로베리’와 ‘디셈버 카푸치노’를 주문하면 선착순 2만5000명에게 패밀리 의류브랜드 톰스토리의 커플양초를 선물하고 플레이스테이션2(100대)에 응모할 수 있는 인터넷 응모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