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제2기 쟈뎅 모니터’ 모집
쟈뎅, ‘제2기 쟈뎅 모니터’ 모집
  • 최승근
  • 승인 2011.02.21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9일까지 여대생 및 전업주부 대상


쟈뎅은 여대생과 주부를 대상으로 쟈뎅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제2기 쟈뎅 모니터’ 요원을 오는 3월 9일까지 모집한다.

지난해 처음 도입하게 된 ‘쟈뎅 모니터’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트렌드를 읽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별히 커피에 대한 관심이 높고 맛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재빨리 파악하고 이를 통한 제품 개선 및 보완에 적극 활용돼 왔다.

올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될 ‘제2기 쟈뎅 모니터’ 요원은 매월 1회 정기 회의를 통해 쟈뎅의 주요제품을 평가하고 신제품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 홍보, 시장 및 식·음료 트렌드 조사 등 월별로 주어지는 미션을 통해 쟈뎅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가하게 된다.

‘제2기 쟈뎅 모니터’ 모집 인원은 여대생과 주부 각 7명으로 쟈뎅과 커피에 관심이 높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3월 9일까지 쟈뎅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쟈뎅 제품 평가서와 함께 작성해 이메일(thecafemori@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3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쟈뎅 마케팅 관계자는 “유행을 선도하고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여대생과 가정 내 소비주체인 전업주부로 구성된 ‘쟈뎅 모니터’는 커피 시장의 현 상황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써, 국내 커피 시장을 선도할 제품을 개발하는데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