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 제1기 주부마케터 ‘Fine&Fresh Lady’ 모집
대상FNF, 제1기 주부마케터 ‘Fine&Fresh Lady’ 모집
  • 최승근
  • 승인 2011.03.2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비법 지킴이로서 활동할 주부마케터 약 120명 모집


대상FNF(대표 이상철)는 오는 4월 29일까지 소비자들의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제1기 주부마케터 ‘Fine&Fresh Lady’ 120명을 모집한다.

주부마케터 ‘Fine & Fresh Lady’는 ‘신선식품 대표 기업’을 지향하는 대상FNF의 기업의지를 실천할 뿐 아니라, 향후 참신한 아이디어, 제품평가, 온라인 미션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신선식품의 생산, 판매, 홍보에 이르기까지 분야별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대상FNF의 신선비법 대표 지킴이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해나가는 역할을 맡게 된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세 이상, 44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전업주부나 요리에 관심 있고 감각 있는 진취적 주부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며 블로그, 트위터, 카페 등 사이트 운영자는 우대한다.

제출서류는 지원서와 질문서로 작성 완료 후 모집 전용 메일(daesangfnf@daum.net)로 발송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을 통해 선발하며, 1차 합격자는 5월2일~4일 사이 대상FNF 주부마케터 공식 카페(http://cafe.daum.net/finefreshlady)에 공지된다.

대상FNF 주부마케터로 선정된 소비자들은 2011년 6월부터 6개월(2011년 6월~11월)간 활동하게 된다. 제시된 미션에 대한 월별 레포트 및 오프라인 정기모임, 제품 평가 조사 모임 및 다양한 온라인 활동이 진행되며, 매월 활동비와 대상FNF 제품이 지급될 뿐 아니라, 우수마케터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상FNF 주부마케터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FNF 마케팅팀 박대기 팀장은 “소비재 기업이라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주부마케터 ‘Fine&Fresh Lady’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한 교감을 나누며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