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 리치골드 700만판 판매기념 행사 실시
한국피자헛, 리치골드 700만판 판매기념 행사 실시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피자헛(대표 조인수)은 리치골드 피자의 700만판 판매 돌파 기념으로 고객 성원에 감사하고자 6월 15일까지 ‘리치골드 700만판 돌파기념 15%할인’ 행사를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한국피자헛은 ‘리치골드 700만판 돌파 기념 15%할인’ 행사 기간동안 피자헛 레스토랑 또는 배달 주문고객에게 15일 이내에 매장을 재방문하거나 1588-5588로 재주문시 전체금액의 15%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준다.

한국피자헛이 6개월간의 연구 끝에 2003년 5월 프리미엄급 신제품으로 내놓은 리치골드는 한국적인 입맛에 맞게 치즈 둘레에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고구마 띠를 두르고 그 위에 체다 치즈를 얹어 맛의 담백함과 치즈의 풍부함을 살린 제품으로 일명 ‘고구마 피자’ 로 불리는 전례 없는 히트 제품이다.

리치골드의 7백만판 판매 돌파는 한국피자헛 19년 역사상 유례없는 기록으로 일본 피자헛에서는 직접 한국을 방문해 지난해 하반기 리치골드를 일본 시장에서 출시하기도 했다.

리치골드의 인기에 힘입어 후속탄 ‘리치골드II’가 지난해 12월 출시돼 리치골드 히트 기록 갱신에 속도를 높이기도 했다.

리치골드II는 도우 가장자리에 둘러진 치즈 양쪽으로 고구마 두 줄이 둘러져 진한 치즈 맛과 달콤한 고구마 맛의 조화를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