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쟈뎅, ‘까페리얼 바닐라향 라떼’
[새상품]쟈뎅, ‘까페리얼 바닐라향 라떼’
  • 최승근
  • 승인 2011.04.0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쟈뎅은 편의점 전용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의 새로운맛, ‘까페리얼바닐라향라떼’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까페리얼 바닐라향 라떼’는 커피의 대표적 원산지인 중남미와 아프리카산 고품질 원두커피에 밀크와 바닐라 향을 첨가해 달콤함을 더한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형태의 제품과 전용컵, 얼음이 들어있는 ‘워터큐브’가 함께 제공돼 간편하며 가격 또한 1000원으로 합리적이다.

특히 쟈뎅의 ‘까페리얼’만이 제공하고 있는 ‘워터큐브’는 아이스커피 한잔 분량(170㎖)에 적합한 110㎖ 용량의 얼음 5개를 개별 포장한 것으로 편리함과 위생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언제나 동일한 품질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까페리얼’은 전국 대부분의 주요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올 해 추가된 ‘까페리얼 바닐라향 라떼’ 외에 기존의 아이스커피 4종(아메리카노, 헤이즐넛향, 카푸치노, 캐러멜 마끼아또)과 ‘까페리얼 복숭아 아이스티’ 등 총 6가지로 종류로 만나 볼 수 있다.

쟈뎅 마케팅 담당자는 “‘까페리얼’은 브라질 산토스 No.1, 콜롬비아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모카 시다모 등 커피마스터가 엄선한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고품질의 원두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추출법에 있어서도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향은 원두커피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주는 드립 방식을, 라떼류 및 카푸치노는 커피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 방식을 이용하는 등 타사 제품과 차별화 해 편의점에서도 커피전문점에서 갓 내린 듯한 커피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까페리얼은 지난 2005년 ‘편의점 내의 카페’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토대로 출시된 이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뤄내고 있으며, 올해에는 광고모델 빅토리아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