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쉐, 매장별 할인행사
마르쉐, 매장별 할인행사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풍 레스토랑 마르쉐는 매장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하기로 했다.

마르쉐 명동점은 오픈 1주년을 맞아 6월 30일까지 명동점에서 ‘오픈 1주년 기념 전국 대학생 40% 할인’행사를 연다.

오전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장을 찾는 대학생 고객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마르쉐를 이용할 수 있다.

또 6월 10일까지 매장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만다린 치킨 샐러드’ 무료쿠폰과 ‘바바리안 버거 스테이크 세트’ 50% 할인 쿠폰 등이 들어있는 3만원 상당의 쿠폰북을 증정한다.

마르쉐 분당점은 오는 6월 6일까지 ‘패션 페인팅 작품 전시회’를 연다. 패션 페인팅이란 의류나 가방 등의 패션 소품에 여러가지 문양을 페인트로 그려 넣은 것으로 반영구적으로 보존이 가능하고 자신의 개성에 따라 문양을 넣을 수가 있어 세상에서 하나 밖에 없는 자신만의 소품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페인팅을 원하는 소품이나 의류를 가져오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그림을 그려주는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마르쉐 일산점은 100만 고객 방문을 기념해 6월 10일까지 일산점을 찾는 아모제 회원과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허니라임 쉬림프 샐러드’ 무료쿠폰과 ‘바바리안 버거 스테이크 세트’ 50% 할인 쿠폰 등이 들어있는 3만원 상당의 쿠폰북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