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QA Korea, 식품안전 경영시스템 교육과정 개최
LRQA Korea, 식품안전 경영시스템 교육과정 개최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RQA Korea(한국로이드)사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캐피탈 호텔에서 HACCP에기초한 식품안전경영시스템교육 과정을 서울에서 개최한다.

이번 교육 과정은 RvA HACCP 요구 사항을 이해해 HACCP 시스템을 구축하고 효과적인운영을 통해 최종 소비자, 유통업체, 납품업체 등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도록 설계돼 있으며 아울러 CiBUS, EurepGap, GMP+, BRC 등 식품 관련 전 산업( Food Supply Chain)의 안전 경영 시스템에 대한 국제적인 동향을 소개할 예정이다.

따라서 이번 과정을 통해 HACCP와 PL과의 관계를 조명함으로서 HACCP가 PL 대응을 위한 실질적 도구로 사용될 수 있음을 인식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LRQA는 IRCA(International Register of Certificated Auditors)에 등록된 전문 교육기관이며 또한 영국 UKAS(United Kingdom Accreditation Services)에 최초로 등록한 인증기관으로서 전 세계 127개 국가에서 3만7000여 개 업체를 대상으로 ISO, HACCP등의 인증서를 발급한 세계 최고의 인증기관이다.

식품산업 분야에 있어서 LRQA는 현재 세계적으로 높은 평판을 얻고 있는 네덜란드 (RvA)HACCP시스템을 적용, 농수축산물의 재배, 식품의 제조, 가공, 포장, 수송, 유통업에 대한 광범위한 인증 및 교육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