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일제 맞은 패밀리레스토랑 행사 풍성
주 5일제 맞은 패밀리레스토랑 행사 풍성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5일제 시행에 따라 패밀리레스토랑 업체들이 고객의 이목을 끌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를 하고 있다.

이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웰빙형 레스토랑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자 하는 고급화 전략으로, 신메뉴 출시로 빕스는 지난 6월 샐러드바에 있는 다양한 야채 중 겨자잎, 신선초, 그린 비타민과 같은 친환경 코너를 선보였고 이달부터는 냉장비프와 캣피쉬(메기)를 이용한 비프앤캣피쉬, 냉장 숙성 꽃등심을 이용한 누드 프라임 립아이 외 7종의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

마르쉐는 미즈 우동과 미즈 소바, 미소 알밥 등의 식사류와 팥빙수를, 베니건스는 여름 음료에 이어 요거트 빙수와 셔벗 빙수를 선보였다.

씨즐러도 치즈 머쉬롬 스테이크, 킹프런, 후라이드 골든 쉬림프 등 15가지를 이달 내놨다.

신제품 출시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빕스는 주 5일제로 인한 레져스포츠 인구 및 여행 인구의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하나투어와의 전략적 제휴를 실시, 빕스 홈페이지에서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빕스 회원 중 하나투어를 통해 100만원 이상의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빕스 상품권 5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빕스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며 각종 테마여행 상품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고객서비스 코너를 온라인상에서 시작 하고 있다.

빕스는 하나투어와의 전략적 제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일본 큐슈 웰빙 온천여행권, 푸켓 여행권, 보성차밭 여행권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오는 8월 광주에서 m.net이 주관하는 Shocking M 콘서트에 광주지역 빕스 멤버쉽 회원들을 초청하는 계획도 가지고 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이달 ‘섬머 페스티벌’을 실시, 카프리 생맥주 1잔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인터넷 응모권을 제공해 여행상품권 50만원권 10명, 18만원 상당의 에스티로더 화장품 세트50명, 남성 코믹 발레 쇼 그랑디바 공연 초대권 2매를 100명에게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토니로마스는 7월 한달간 매운 고추를 넣은 소스에 할라피뇨 토핑을 한 화끈한 맛의 할라피뇨 립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토니로마스 머그컵을 선물로 주는 ‘파이어 앤 파이어’ 행사를 실시하고 씨즐러 대학로점은 4인이상 식사 가족 200명에게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티켓을 제공하며 베니건스도 커플 연인 등 50쌍에게 신승훈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업체들은 피서객들을 대상으로 피서지 지점별로 무료시식권 제공행사를 비롯,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베니건스 서울역점은 고객들이 전화로 예약하면 메뉴를 미리 주문받아 오자마자 식사를 할 수 있는 ‘Quick Call’ 서비스를 진행하고 베니건스와 T.G.I.프라이데이스 해운대점은 피서객들로 고객이 대거 늘 것으로 전망, 할인 무료 쿠폰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