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샵 체험단’ 2기 30명 모집
‘쟈뎅샵 체험단’ 2기 30명 모집
  • 정심교
  • 승인 2011.05.1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방문자 대상
제품 보완 및 신제품 개발에 의견 반영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www.jardinshop.co.kr)’ 방문자를 대상으로 손쉽게 즐기는 원두커피 제품 ‘쟈뎅 마일드 아메리카노 원두커피백’을 체험하고 평가할 ‘쟈뎅샵 체험단 2기’ 30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쟈뎅샵 체험단’은 소비자 의견수렴을 위해 지난 3월 처음 도입됐으며, 1기 모집 당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어 높은 참여율을 기록한 바 있다. 쟈뎅은 이번 2기 체험단 모집을 통해 커피 맛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재빨리 파악하고 제품 보완 및 신제품 개발에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쟈뎅샵 체험단 2기’ 지원방법은 오는 22일까지 쟈뎅샵을 방문해 ‘쟈뎅 마일드 아메리카노 원두커피백’을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합격자는 24일 쟈뎅샵을 통해 발표되며, 쟈뎅이 무료로 제공하는 제품을 직접 체험한 뒤 6월 11일까지 쟈뎅샵에 제품 후기를 남기면 된다.

쟈뎅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체험단 운영을 통해 쟈뎅샵을 단순한 쇼핑몰이 아닌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발전시킬 수 있었다”며 “향후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보다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체험단이 평가하게 될 ‘쟈뎅 마일드 아메리카노 원두커피백’은 종이컵 한 잔 분량의 분쇄된 원두가 티백 안에 들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물만 부으면 손쉽게 고품질의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