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UCC 공모전
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UCC 공모전
  • 정심교
  • 승인 2011.05.1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0일까지 웰빙·운동·건강·자연 주제
대상팀에 300만원+부산국제광고제 영스타즈 참가권
수상작 광고에도 반영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제5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뉴트리라이트는 올해 광고캠페인을 '77년 건강기능식품 전문가'로 진행하고 있는 만큼 UCC 공모전 역시 '최고의 UCC 전문가는 누구일까?'라는 슬로건을 통해 '전문가' 컨셉트를 도입했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UCC 공모전’은 대학생, 대학원생, 휴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달 30일까지 작품을 모집한다. 개인 혹은 4인 이하 팀을 구성해 응모 가능하며, 응모분야는 UCC(동영상과 사진), 인쇄광고 분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자는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http://www.nutrilite.co.kr/campus/)에서 신청가능하며, 출품작이 동영상인 경우 유투브(www.youtube.com)에도 함께 작품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UCC 공모전’의 주제는 웰빙, 자연, 운동, 건강 및 뉴트리라이트와 관련된 재미있고 창의적인 내용이며, 최종 수상작은, 향후 뉴트리라이트 활동을 위한 홍보 및 광고물에도 반영될 예정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UCC 공모전’은 매 회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대학생들을 위한 대표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종 수상작은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 등 내부심사 및 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8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자 발표를 하고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 1팀에게는 장학금 300만 원과 부산국제광고제 영스타즈 참가권을 부여한다. 최우수상 2팀에게는 장학금 100만 원, 우수상5팀에게는 각 50만 원씩이 주어진다. 그 밖에, 참가상 50팀 에게는 장학금 10만 원을, 유투브상 한 팀에게는 아이패드가 증정된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신은자 부장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UCC 공모전’은 미래의 잠재고객이자 디지털 세대인 대학생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통로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뉴트리라이트가 가지고 있는 77년 건강 철학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브랜드 컨셉트를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작품이 높은 점수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라이트는 이번 행사 외에도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앱(APP) 오픈 콘테스트’, ‘대학생 웰빙 체험단’ 등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