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협 ‘수퍼바이저 전문가 과정’
프랜차이즈협 ‘수퍼바이저 전문가 과정’
  • 정심교
  • 승인 2011.05.16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본부의 핵심인 수퍼바이저를 체계적으로 교육하기 위한 '프랜차이즈 수퍼바이저 전문가 과정'이 제14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회장 김용만)가 주최하고 프랜차이즈 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프랜차이즈 수퍼바이저 전문가 과정'은 프랜차이즈의 이론과 실무 능력을 갖춘 15명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강의를 맡게 되며, 국내 최고 수준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그동안 수퍼바이저에 대한 교육이 각 가맹본부별로 주먹구구식으로 이뤄지다보니 이론적인 부분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오로지 개개인의 경험만을 전수하는 경향이 많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수퍼바이저를 육성할 필요성이 대두된 바 있다. 이에 개설된 동 과정은 2007년 3월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13기 과정이 완료돼 334명의 수퍼바이저를 배출해냈다.

본 과정 수료자에게는 한국프랜차이즈협회장의 수료증이 수여되고 수퍼바이저 3급 자격증을 위한 시험응시자격이 부여된다. 또, 현재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프랜차이즈 수퍼바이저 과정 총동문회를 통한 정보교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강의는 광진구 능동에 위치한 한국프랜차이즈협회 교육장에서 5월 28일부터 7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6시 총 10주 동안 진행된다.

문의는 협회 전화(02-3471-8135~8) 혹은 홈페이지(www.ikf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