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제4기 대학생 서포터즈 ‘It’s U’ 모집
농심 제4기 대학생 서포터즈 ‘It’s U’ 모집
  • 최승근
  • 승인 2011.06.1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1~3학년 대상 29일까지 농심 홈페이지 통해 모집
20대 식문화 트렌드 분석 및 신제품 아이디어 토론 등 활동


농심(대표 신동원)은 도전정신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지닌 제4기 대학생 서포터즈 ‘It`s U’를 모집한다.

‘It`s U ‘는 대학을 뜻하는 ‘University’와 바로 ‘당신(You)’이라는 의미가 중의적으로 담긴 표현으로 이번 제4기 대학생 서포터즈부터 새롭게 붙여진 이름이다.

서울 및 수도권 대학교 1~3학년 재학생이라면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29일까지 농심 홈페이지 (www.nongshim.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발 규모는 남녀 대학생 20명으로, 20대 식(食)문화 트렌드에 관심 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나 블로그 등의 활동이 활발하고 아이디어가 풍부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제4기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 ‘It`s U’는 20대 식(食)문화 트렌드 분석, 신제품 아이디어 토론, 홍보, 봉사활동 등 농심의 기업 활동에 다각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8월부터 2012년 2월까지며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는 한편 활동우수자를 위한 포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농심은 대학생 서포터즈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품 기획 및 홍보, 마케팅 등 기업 활동 전반에 폭넓게 수렴해나갈 예정이다. (문의: 02-820-7659, nsupporters@nongshi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