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NBG 영남지역 사업설명회
놀부NBG 영남지역 사업설명회
  • 정심교
  • 승인 2011.06.21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 30일 오후 2시 영남사업팀 사무실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창업 상담
종합외식기업 놀부NBG(대표 김순진)는 영남지역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오는 23, 30일 오후 2시에 영남사업팀 사무실에서 진행한다.

이번 영남지역 사업설명회는 지난 24년간 국내 성공적인 창업을 이끌어 온 ‘놀부보쌈’과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브랜드 소개와 성공 전망, 창업 성공 노하우, 차별화된 경쟁력 및 창업시장분석, 전망 등 정보를 예비창업자들에게 소개한다. 창업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후에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놀부NBG 영남사업팀 사무실(대구 북구 산격동 1666 크리스탈빌딩 604호)에서 열리며, 사전 예약한 사람에 한해 참가 가능하다. 사업설명회는 전화 또는 놀부 홈페이지(www.nolboo.co.kr)에서 사전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놀부NBG 관계자는 “한식 프랜차이즈를 성공적으로 이끈 놀부NBG의 사례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놀부NBG는 한식을 기반으로 현대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24년에 걸쳐 지속 성장하고 있는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놀부보쌈’은 현재 전국적으로 310여 개의 매장이 있으며, 23년 넘게 운영해오고 있는 브랜드이다.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는 부대찌개 시장의 대명사로 자리잡으며 전국 33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