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쟈뎅 ‘까페리얼 1500㎖ 2종’
[새상품]쟈뎅 ‘까페리얼 1500㎖ 2종’
  • 최승근
  • 승인 2011.06.3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립식 아이스커피 대용량 제품

쟈뎅은 편의점 내 인기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의 유통망을 대형마트로 확장하고, 대형마트 전용 대용량 제품인 ‘까페리얼 1500㎖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까페리얼’은 지난 2005년 편의점 전용 아이스커피로 첫 출시된 이후, 커피전문점 못지않은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대형마트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편의점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드립식 아이스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대형마트 전용 ‘까페리얼’은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향’ 2종으로 출시됐으며, 커피마스터가 엄선한 고품질의 아라비카 원두에 원두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주는 드립식 추출법 사용해 가정에서도 얼음만 준비하면 커피전문점의 아이스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1500㎖의 풍부한 용량(약 9잔 분량)임에도 3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으며, 홈플러스와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쟈뎅은 ‘까페리얼’ 대형마트 입점을 기념해 오는 7월 13일까지 대형마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시음행사 및 ‘까페리얼 1500㎖ 2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쟈뎅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까페리얼’의 대형마트 입점으로 소비자들은 가정에서도 고품질의 드립식 아이스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쟈뎅의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