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신메뉴 출시 붐
외식업계 신메뉴 출시 붐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가로사진 있음)
최근 외식업계는 가을 신메뉴를 출시 홍보를 위해 추가 제공 및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Fresh Life Restaurant 빕스(외식총괄대표 정진구)는 오는 21일부터 11월 14일까지 2인용 메뉴인 크랩 앤 크랩(5만8900원)과 투썸 플레이트(4만9000원)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와인을 무료로 증정한다.

담백하고 탄력있는 속살의 북미산 던지네스 크랩과 러시아산 킹크랩으의 컴비네이션 메뉴인 크랩 앤 크랩을 주문하시는 고객에게는 크랩과 가장 잘 어울리는 와인으로 평가되는 마주앙 모젤 화이트 2잔을, 랍스터와 안심, 바비큐 폭립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투썸 플레이트를 주문하시는 고객에게는 이탈리아산 프레지오 와인 2잔을 제공하며 레드와 화이트는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샐러드바가 마련되어 있는 빕스에서는 2인용 메뉴를 주문 할 경우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시즐러 역시 오는 11월부터 건강과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Enjoy Your Color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과일을 테마로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스테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주문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와 뉴질랜드 왕복 항공권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