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쟈뎅샵 체험단 3기’ 모집
쟈뎅, ‘쟈뎅샵 체험단 3기’ 모집
  • 최승근
  • 승인 2011.07.0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까지 총 20명의 체험단 모집


쟈뎅은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 방문자를 대상으로 테이크아웃 전용 아이스커피 ‘까페리얼 아메리카노’를 체험하고 평가 할 ‘쟈뎅샵 체험단 3기’ 20명을 19일까지 모집한다.

‘쟈뎅샵 체험단’은 소비자 의견수렴을 위해 지난 3월 처음 도입돼 현재까지 두 차례 체험단을 운영해 높은 참여율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체험단이 평가하게 될 ‘까페리얼 아메리카노’는 원두커피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주는 드립식 추출법을 사용해 커피전문점에서 갓 내린 듯한 아이스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1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얼음이 들어있는 ‘워터큐브’와 전용컵이 함께 제공돼 편리할 뿐만 아니라 위생성 또한 높다.

‘쟈뎅샵 체험단 3기’ 지원방법은 쟈뎅샵을 방문해 ‘까페리얼 아메리카노’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합격자는 22일 쟈뎅샵을 통해 발표되며 쟈뎅이 무료로 제공하는 제품을 직접 체험한 뒤 8월 6일까지 쟈뎅샵에 제품 후기를 남기면 된다.

이와 함께 쟈뎅은 쟈뎅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1 Big Event’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7월 한달 동안 쟈뎅샵에서 ‘오리지널 에티오피아 모카 블렌드 원두커피백’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쟈뎅의 오리지널 원두커피백은 1잔 분량의 분쇄된 원두가 티백 안에 들어 있어 뜨거운 물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나 정통 오리지널 원두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