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고객가치 최우수상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고객가치 최우수상
  • 정심교
  • 승인 2011.07.1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능률협회컨설팅 주관 '더 프라우드' 시상식서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2011 THE PROUD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고려은단은 13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1 더 프라우드(THE PROUD)' 시상식에서 '건강 웰빙 부문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상을 받았다.

주최사인 마켓리더스클럽 원대연 위원장(패션협회장)을 비롯해 이해선 부위원장(CJ 오쇼핑 대표) 외 2명, 전인수 THE PROUD 심사위원장(홍익대 교수), 26개 기업의 각 수상자 및 직원들이 참석한 이번 시상식에서 고려은단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차별화된 혁신성 및 제품의 우수성 등을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추진한 2011 THE PROUD 조사 및 평가에서 공적서 서류에 대한 1차 서류심사, 소비자 평가, 전문가 현지 심사 등을 바탕으로 심사위원단의 최종 종합심사를 거쳐 이번 상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 제품은 평가에서 혁신수준, 상품우월성, 가치확산, 고객성과 등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7년부터 기업에는 상품 육성 로드맵을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가치 있는 구매 기준을 제시한다는 취지하에 상품 평가 제도인 THE PROUD를 발표하고 있다. ‘THE PROUD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은 치열한 산업군에서 차별화된 혁신성으로 시장을 이끄는 우수 브랜드로 올해 이 부문으로는 고려은단 외 12개 기업이 뽑혔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고함량 비타민C 제품 중 유일하게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인 DSM사로부터 영국산 비타민C(Ascorbic Acid 97%) 원료를 국내 독점 계약해 생산하고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기점으로 국내 비타민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을 더욱 확고히 하고 대한민국을 넘어 대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