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휘닉스파크와 제휴 마케팅
빕스, 휘닉스파크와 제휴 마케팅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resh Life Restaurant 빕스(외식총괄대표 정진구)가 휘닉스파크와 제휴를 통해 5000만원 상당의 빕스 스키캠프, 시즌권, 숙박권 및 모바일 회원권 등을 제공한다.

오는 27일부터 12월 12일 까지 빕스를 방문한 멤버쉽회원 중 추첨을 통해 휘닉스파크 시즌권, 숙박권 및 50%할인 스키월드 초대권을 증정하며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 까지 빕스 홈페이지 www.ivips.co.kr을 통해 스키캠프를 신청하시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휘닉스파크에서 열리는 스키캠프에 80명을 초청한다.

내년도 1월 19일 열리는 스키캠프에 초청되는 고객은 버스, 스키 렌탈, 당일 강습을 무료로 제공 받게 된다.

빕스와 휘닉스파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휘닉스파크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모바일 회원권을 빕스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다운받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즌권 및 숙박권도 증정한다.

모바일 회원권은 휘닉스파크 이용 시 동반 2인까지 스키(리프트, 렌탈, 스키초급강습) 최대 40%, 수영장 30%, 사우나 20% 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휘닉스파크 개인 회원 및 시즌권 소지고객은 빕스에서 하우스와인 1잔 또는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 받게 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빕스 마케팅팀 성창은 대리는 “휘닉스파크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행사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빕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외식과 겨울철 스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매력이 있어 이번 제휴를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