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제9회 오뚜기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
오뚜기 ‘제9회 오뚜기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
  • 최승근
  • 승인 2011.09.0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부문 신설…내달 31일까지 접수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총상금 1680만 원을 걸고 ‘제9회 오뚜기 대학생 디자인&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디자인은 물론 대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반영한 광고 제작물을 공모하는 광고부문이 신설됐으며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 가능하다.

디자인 공모전은 오뚜기의 1등 브랜드 캐릭터나 오뚜기 패키지 디자인 및 용기 형태디자인을 리뉴얼해 출품하면 되고, 광고 공모전은 진라면, 컵누들, 3분요리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크리에이티브로 TV광고 및 인쇄광고 제작물을 출품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0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작품접수 및 공모전 관련 제반사항은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 발표는 월간디자인 12월호와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자에 500만 원 등 총 11명에게 1680만 원의 상금과 상장, 트로피가 수여됨은 물론 오뚜기와 종합광고대행사인 애드리치 입사 지원 시 우대 및 인턴사원 채용 기회를 부여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젊은 대학생들에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오뚜기 디자인과 광고에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공모전을 개최해오고 있다”며 “올해는 광고부문도 신설돼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더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과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