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벨류엔 체험단’ 모집
쟈뎅, ‘벨류엔 체험단’ 모집
  • 최승근
  • 승인 2011.09.27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쟈뎅샵’ 방문자 대상, 10월 4일까지 총 20명의 체험단 모집


쟈뎅(대표 윤영노)은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www.jardinshop.co.kr)’ 방문자를 대상으로 칼로리 걱정 없는 커피믹스 ‘벨류엔 스키니 커피믹스’를 체험하고 평가할 ‘벨류엔 체험단’ 20명을 오는 10월 4일까지 모집한다.

쟈뎅은 소비자들이 주요제품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체험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 개발 및 보완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번에 체험단이 평가하게 될 ‘벨류엔 스키니 커피믹스’는 칼로리를 28kcal로 줄이고 체지방 감소 성분 및 피부탄력을 돕는 피쉬콜라겐을 함유해 미용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벨류엔 체험단’ 지원방법은 오는 10월 4일까지 쟈뎅샵을 방문해 ‘벨류엔 스키니 커피믹스’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합격자는 10월 7일 쟈뎅샵을 통해 발표되며 쟈뎅이 무료로 제공하는 제품을 직접 체험한 뒤 10월 24일까지 쟈뎅샵에 제품 후기를 남기면 된다.

쟈뎅 마케팅팀 윤여정 과장은 “쟈뎅은 그 동안 커피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며 국내에 새로운 커피문화를 소개해 왔다”며 “이번 ‘벨류엔 스키니 커피믹스’는 여성들의 미용을 위한 신개념 커피로, 체험단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향후 제품 보완에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