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일동후디스 ‘후디스 비타민 단호박·마차’
[새상품]일동후디스 ‘후디스 비타민 단호박·마차’
  • 최승근
  • 승인 2011.10.26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단호박·마 부드러운 풍미에 영양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26일 몸에 좋은 단호박과 마의 부드러운 풍미가 살아있는 온 가족의 영양식 ‘비타민 단호박·마차’를 출시했다.

후디스 ‘비타민 단호박·마차’는 국내산 단호박과 마를 엄선해 사용했으며 현대인의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과 비타민 D3, 엽산까지 보강하는 등 원료와 영양 면에서 타 제품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영양식이다.

특히 영양 손실을 최소로 줄여주는 질소충전으로 단호박과 마의 부드러운 풍미까지 자연 그대로 살아있다.

영양이 풍부한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 단호박은 비타민 A, B, C가 풍부해 병후 회복에도 도움을 주며 식이섬유소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식사대용식으로도 좋다.

단호박에 풍부한 베타카로틴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며 그 외에도 각종 비타민이 풍부해 건강유지에 도움이 된다. 필수 아미노산과 소화효소가 풍부한 강장식품인 마는 수분이 많고 점성이 적으며 무기질, 비타민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예전부터 영양식품으로 각광을 받아온 단호박과 마를 주원료로 만든 ‘비타민 단호박·마차’는 차 한잔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의 1일 영양소 기준치를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하루의 가벼운 영양 간식이나 아침식사 대용식으로 온 가족이 모두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17gx15포 5200원, 17gx40포 1만3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