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엔요’ 리뉴얼 기념 감사 대잔치
매일유업 ‘엔요’ 리뉴얼 기념 감사 대잔치
  • 최승근
  • 승인 2011.11.2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9일까지…해외여행권·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풍부한 과즙은 더하고 5가지 첨가물을 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매일유업(대표 최동욱) 엔요가 리뉴얼 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19일까지 ‘소비자 감사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요 구입 고객 중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선정해 ‘하와이 가족여행권’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소비자 감사 대잔치’는 크게 2개의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우리가족 하와이 여행 페스티벌’ 이벤트는 엔요 기획팩 제품 구입 후, 제품 아래쪽의 행운번호를 QR코드나 이벤트 웹사이트(http://enyo.maeil.com)를 통해 접속해 응모하는 이벤트다.

응모자 중 1등 당첨자에게는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와이 가족여행권이 선물로 제공되며 2등 당첨자 50명과 3등 당첨자 200명에게는 각각 백화점상품권과 리뉴얼 엔요 1박스(50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주부가 생각하는 없어서 더 좋은 것’ 이벤트는 웹사이트에 ‘주부들이 생각하는 없어서 더 좋은 것은 무엇일까요?’란 질문에 재치 있고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답변(예시. 술 먹은 남편, 잔소리하는 남편 등)을 올려준 고객 중 50명을 선정, 백화점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23일 매일유업 홈페이지(www.maeil.com)이벤트 당첨자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발효유 마케팅팀의 신근호 팀장은 “엔요는 2003년도 론칭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건강 발효유로 이번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고자 소비자 감사 대잔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