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유럽풍의 라이프스타일카페 강남점 오픈
하겐다즈, 유럽풍의 라이프스타일카페 강남점 오픈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6.01.0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한국하겐다즈(대표 한종률)는 14일에 23호점인 강남점을 오픈 한다.

하겐다즈 강남점은 65평 60석 규모에 유럽풍의 3층 건물 형태로 첨단 유행의 중심지인 강남역 6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강남점은 고급 디저트 공간, 레스토랑 등이 발달되어 있어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오피스빌딩이 밀집되어 있어 일정 수준 이상의 구매력이 있는 직장인까지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입지 장소이다.

한국하겐다즈는 지난 2003년 8월 압구정점을 오픈한 데 이어 지난 해 5월과 12월에 각각 신촌, 대학로 등 최고급 디저트 문화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유동이 활발한 지역을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카페 매장을 꾸준히 확장해 왔다.

하겐다즈는 오는 6월 부산점 오픈을 포함, 금년 내에 총 20개의 매장을 확대하기 위해 전국의 핵심상권을 중심으로 선별적인 가맹점주 모집을 추진하고 있다.

한종문 한국하겐다즈 상무는 “하겐다즈 강남점은 유럽풍의 매장 인테리어와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 크리에이션으로 다양한 디저트 매장들이 들어선 강남역 지역에서 차별화 된 전략을 꾀하고 있다”며 “이번 하겐다즈 강남점 오픈을 통해 강남역 주변은 유통트렌드 중심지뿐만 아니라, 색다른 고급디저트 거리로 새롭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